SK텔레콤, 오는 3월 'T Day'에 '캔디미X오픈핸즈' 제품 판매
SK텔레콤, 오는 3월 'T Day'에 '캔디미X오픈핸즈' 제품 판매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2.2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SK텔레콤은 오는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T-Day(티-데이)'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캔디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 Day는 매달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깜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4월 T Day 론칭 이후 600만 고객이 T Day를 이용했다.
 
사진=SKT 제공
사진=SKT 제공
SK텔레콤은 다음 달 4일부터 8일까지 T멤버십 내 T Day이벤트페이지에서 비영리 사단법인인 오픈핸즈와 고급 수제 캔디 브랜드인 캔디미의 콜라보 제품 3종을 2000~4000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멤버십의 3월 T Day 이벤트를 함께하는 오픈핸즈는 필리핀의 식수 오염 지역의 환경개선과 함께 미자립 가정의 지속적인 자립을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캔디미는 2035 여성들을 위한 고급 수제캔디 브랜드다.
 
한편, SK텔레콤은 올해 사회적 기업, 소상공인 등 규모가 작은 업체들에게 멤버십 플랫폼을 개방해 이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제휴처와 상생을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명진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지난해 4월 T Day론칭 이후 이용자가 600만명을 넘었다.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올해에는 사회적 가치를 제공하는 상품은 물론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