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엄친딸' 모습 포착...'오는 3월 11일 첫 방송, 드라마 줄거리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신예은 '엄친딸' 모습 포착...'오는 3월 11일 첫 방송, 드라마 줄거리는?'
  • 이수민 기자
  • 승인 2019.02.2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은 ㅣtvN
신예은 ㅣtvN

[비즈트리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측에서 신예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오는 3월 11일에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작품이다.

극 중 신예은이 맡은 윤재인은 사람들에게 완벽함 그 자체로 여겨지는 엄친딸의 표본이지만 속으로는 말 못할 사정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며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이모 오숙자(김효진 분)와 함께 살고 있지만 이를 들키고 싶지 않은 자존심 탓에 ‘엄친딸 코스프레’를 한다.

특히 최근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재인의 고등학생 시절이 포착, 언제나 그렇듯 사람들에게 둘러싸인 완벽녀 윤재인이 아닌 홀로 학교 옥상으로 피신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겁에 질린 듯 창백해진 얼굴로 힘겹게 숨을 내쉬고 있는 그녀에게 무슨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그 전말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은 오는 3월 11일 오후 9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