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원 파인 데이’ 진행 
롯데카드,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원 파인 데이’ 진행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2.2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롯데카드(대표 김창권)는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 프리미엄카드 페스티벌 ‘One fine day(원 파인 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원 파인 데이는 ‘L.CLASS(엘클래스) L20’ 등 연회비 10만원 이상의 롯데 프리미엄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롯데카드는 원 파인 데이의 첫 번째로 오는 3월 20일부터 3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 위치한 11개 유명 레스토랑의 메뉴를 40% 할인해주는 ‘원 파인 데이 : 고메(Gourmet, 프랑스어로 미식가)’를 진행한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서울은 롯데호텔서울 ‘도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다이닝’ 등 8개 레스토랑에서, 부산은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리빙룸’ 등 3개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해당 레스토랑에 행사명으로 사전 전화 예약 후 방문 당일날 보유한 프리미엄카드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40%, 테이블당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레스토랑 예약은 3월 13일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자세한 ‘원 파인 데이 : 고메’ 대상 레스토랑 및 대상 프리미엄카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원 파인 데이라는 이름처럼 고객들이 롯데 프리미엄카드와 함께 일상 속에서 멋진 하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메편에 이어 앞으로 골프, 와인 등 프리미엄카드 회원 대상 다양한 원 파인 데이 행사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