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격한 질주' 예고! 1월 '엑소스 히어로즈' 이어 2월 ‘다크 서머너즈’ 테스트
라인게임즈 '격한 질주' 예고! 1월 '엑소스 히어로즈' 이어 2월 ‘다크 서머너즈’ 테스트
  • 김상두 기자
  • 승인 2019.02.26 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4일까지 PvP 콘텐츠 및 실시간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 점검

 

[비즈트리뷴] 넥슨, 웹젠, 조이시티가 야심작 트라하, 마스터탱커, 사무라이쇼다운 출시를 위한 광폭 행보를 이어가며 엄지족을 설레게 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도 가세했다.

2월 25일,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대표 김민규)는 신작 모바일게임 '다크 서머너즈'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시작했다. 지난 1월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1월 28일~2월 1일)에 이은 두 번째 신작 점검이다. 

​'다크 서머너즈'는 스케인글로브(Skeinglobe, 대표 이슬기)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다.

세로 화면 기반의 수동 조작 및 몬스터 소환을 활용한 전략 플레이가 특징이다.

인간계에 내려진 저주를 풀기 위해 뱀의 화신 ‘시리오바’와 영혼의 계약을 맺은 영웅들의 모험담을 기초로 하고 있다.

​테스트는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3월 4일까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점검에서는 100개의 스테이지 및 궁수 캐릭터 ‘레이첼’, PvP 콘텐츠 ‘뱀의 전장’, 실시간 레이드(Raid) 콘텐츠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CBT 기간 동안 몬스터 및 스킬 소환이 가능한 ‘카드 박스’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다이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황금 파편’ 등을 매일 세 차례 지급한다.

‘다크 서머너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CBT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해 12월 12월 미디어 간담회 ‘LPG(LINE Games – Play – Game) : with Press'를 통해 10종의 신작을 공개, 2019년 파상 공세를 예고했다.
​​엑소 스히어로즈, 다크 서머너즈를 비롯해 레이브닉스:더 카드마스터(모바일TCG), 프로젝트PK(액션 어드벤처), 대항해시대 오리진, 프로젝트NL(MOBA), 프로젝트NM(3인칭 슈팅 RPG) 등을 공개한 바 있다.

라인게임즈는 "엑소스 히어로즈와 다크서머너즈 등은 테스트 후 수정 보완 작업이 이뤄질 예정"이라며 "정식 출시는 폴리싱 작업이 완료 이후 정확하게 일정이 확정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