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론칭 3주년 기념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론칭 3주년 기념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
  • 전지현
  • 승인 2019.02.1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5종 25% 할인 및 최대 50% 할인쿠폰 증정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해 28일까지 공식몰 홈페이지와 명동 플래그십스토어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클라뷰가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 선물 등으로 그간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

사진=클라뷰
사진=클라뷰

먼저 클라뷰는 공식몰을 통해 여배우크림 3종, 아쿠아쿠션, 펄 세럼 마스크, 펄 세럼 팩트, 퀵 클렌징패드까지 총 5가지 베스트셀러를 선정해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베스트셀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올인원 메이크업베이스 ‘여배우크림 오리지날 10ml’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브랜드 론칭일인 22일이 포함된 20일부터 22일까지 공식몰에서 특별 5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페이스오일 론칭을 기념해 정품 할인 및 샘플 체험 이벤트는 물론 클라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시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증정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클라뷰 오프라인 매장 1호점인 명동 본점에서도 28일까지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100개 한정으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일 1회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다양한 클라뷰 인기 제품의 정품과 럭키박스, 할인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김현배 클라뷰 대표는 “국내산 진주성분으로 만든 좋은 품질 화장품을 소비자께 선보이고자 지난 3년간 노력한 클라뷰 진심과 제품력을 알아봐 준 고객이 있어 3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올해는 국내외 유통채널 입점 확대와 소비자 니즈에 맞춘 스킨케어,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확대해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클라뷰는 최근 브랜드를 대표할 신규 모델로 배우 ‘서예지’를 선정하고, 적극적으로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본격적인 국내외 시장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