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오향족발’, 28일 서울 본사서 가맹점 창업 설명회…가맹비 면제 혜택
‘만족오향족발’, 28일 서울 본사서 가맹점 창업 설명회…가맹비 면제 혜택
  • 승인 2017.06.2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서울의 3대 족발 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는 ‘만족오향족발’이 오는 28일(수) 오전 11시 중구 서소문로 동화빌딩 6층 본사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총 50분간 진행될 예정인 이번 창업 설명회는 만족오향족발 창업 전반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과 질의 응답 순서로 진행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팀 단위로 일정을 재조율하여 간단한 시식의 기회도 제공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해 신규 가맹점 개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1천만원의 가맹비가 면제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만족오향족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만족오향족발 관계자는 “최근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해 다양한 점심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 중”이라며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정기 창업설명회뿐 아니라 본사 문의 시 예비창업주를 찾아가는 창업컨설팅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만족오향족발은 국내 최초로 중국식 ‘오향’을 가미한 ‘온족’(따뜻한 족발)을 개발, 서비스 한 것이 손님들의 입소문을 통해 각종 음식/요리 관련 TV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유명세를 탔다.

현재는 ‘서울 3대 족발’ 맛집들 가운데 유일하게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만족오향족발은 특히 지난 11월 시청본점이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의 ‘빕 구르망(Bib Gourmand,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선사하는 친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 리스트에 포함된 데 이어 최근에는 직영점인 신사점이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에서 운영 중인 중화권 관광객을 위한 레스토랑 가이드 서비스 ‘씨트립 미식림(Ctrip 美食林)’의 추천 레스토랑 리스트에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