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두가지 메뉴를 한 번에…'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
세븐일레븐, 두가지 메뉴를 한 번에…'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
  • 승인 2017.06.22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븐일레븐 제공
 


[비즈트리뷴]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조리면 메뉴 다양화에 나섰다고 22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수요가 지속 증가함에 따라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양식 메뉴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를 출시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는 볼로네즈 소스에 구운 버섯과 마늘이 토핑돼 풍부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파게티에 두툼한 함박스테이크가 통째로 올려져 있는 상품이다.

특히 함박스테이크 속에는 블렌딩한 모짜렐라치즈와 체다치즈,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간편식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조리면을 찾는 소비자들도 함께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븐일레븐이 올해(1/1~6/21) 조리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87.6% 증가하며 지난해에 이어 49% 지속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예지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간편식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면 시장도 함께 성장하고 있다"며 "세븐일레븐은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조리면 메뉴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함박볼로네즈 스파게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생수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