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레터, 섹시 힙합 넘버 '들려줘' 발매
멜로디레터, 섹시 힙합 넘버 '들려줘' 발매
  • 윤희정
  • 승인 2017.06.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멜로디레터 제공

오디션을 통해 바로 음원을 발매해주는 멜로디레터에서 신곡 '들려줘(Let me play you hard)'를 선보인다.

멜로디레터는 "오늘 정오 9번째 프로젝트 앨범 '들려줘'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전격 발매 된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진행된 오디션은 섹시 힙합 오디션 'Show me the Sexy'로 진행됐다.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적으로도 많은 힙합 뮤지션들이 한 두 곡씩은 갖고 있는 '연인들끼리의 비밀스런 둘만의 대화'를 주제로 했다.

비트메이커 ZZENITH와 프로듀서 StarB가 함께한 오디션에서 여러 힙합 뮤지션들이 하나의 비트에 자기의 색깔을 입혀 섹시 배틀을 펼쳤고, 이번 오디션의 1위를 차지한 곡이 바로 '들려줘(Let me play you hard)'다.

오디션의 우승 팀이자 이번 앨범의 아티스트는 보컬 손윤재, 래퍼 Upper(신정민)이다. 두 사람이 작사한 '들려줘'는 남녀가 몸으로 나누는 대화를 '부드럽게 너를 연주하려해', '들려줘 너의 음악소리', '가사 하나 없이 나를 미치게 하는', '조심스럽게 쌓여가는 불협화음' 등의 가사로 표현했다. 자칫 저속하게 흘러갈 수 있는 내용을 비유를 통해 부드럽게 감싼 셈이다.

멜로디레터의 프로듀서 StarB는 "이 곡을 듣기 전, 모르는 사람이 옆에 있을 때에는 이어폰을 꽂고 듣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