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리모델링 전문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범어점 오픈
토탈 리모델링 전문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범어점 오픈
  • 승인 2017.06.1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샘 제공
 
[비즈트리뷴]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지난 9일 토탈 리모델링 전문 프리미엄 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범어점’을 열었다.    

대구범어점은 한샘리하우스 매장 중 전국 최초로 한샘 플래그샵 내에 오픈한다.

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은 가구는 물론 패브릭과 생활용품까지 쇼핑이 가능한 선진국형 홈인테리어 매장으로, 이번에 건자재도 구입이 가능한 ‘한샘리하우스’까지 입점하면서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공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진정한 ‘인테리어 원스탑 쇼핑 매장’으로 거듭났다.

대구범어점은 한샘플래그샵 1층에 약 200여평 규모로 꾸며졌으며, 매장이 위치한 대구 수성구 주변의 실제 아파트를 직접 꾸며놓은 모델 하우스 2개와 스타일존 1개 등 총 3가지 스타일의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한샘리하우스(rehaus)란 트렌디 클래식, 화이트 모던 등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과 이에 어울리는 건자재와 가구, 소품을 한번에 스타일링 받을 수 있는 토탈 리모델링 전문 쇼룸이다.

최소 200평 이상 규모의 매장에 부엌, 마루, 욕실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건자재를 아이템별로 비교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주변 아파트를 실제로 꾸며놓은 모델하우스를 운영해 리모델링 후의 우리집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도록 했다.

큰 돈 드는 리모델링 공사를 샘플이나 카탈로그만 보고 결정해야 하는 고객의 불편을 없애기 위해 꾸민 매장이다.

서울 양재, 인천, 부산, 광주, 분당, 부천에 이어 이번에 문을 여는 대구범어점이 일곱 번째 매장이다. 
 
한샘리하우스 사업부 이정목 팀장은 "인테리어와 리모델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아직도 카탈로그나 샘플만 보고 리모델링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한샘리하우스는 고객이 직접 각각의 자재와 리모델링 후의 우리집을 미리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면서 “특히 대구범어점은 한샘 플래그샵 내에 입점해 리모델링에서 인테리어까지 진정한 원스탑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