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브리프] NH농협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금융브리프] NH농협카드 비씨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 승인 2017.06.0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H농협카드, 아파트 관리비 카드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NH농협카드가 아파트 관리비 카드 자동납부 서비스 신청자를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기간 내에 NH농협카드(기업·체크·기프트카드 제외)로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 신규 신청 후 정상 납부된 고객에게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파트 관리비 카드 자동납부는 전국 NH농협 영업점,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다. 
 


 
■ 비씨카드, 출산·육아 특화 애플리케이션 ‘해피타임즈’ 출시
 
비씨(BC)카드는 임신 · 출산 · 육아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해피타임즈’ 애플리케이션(해피타임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타임즈는 ▲ 임신 · 출산 진료비 지원금 잔액확인(비씨카드에 한해 확인 가능) ▲ 육아 성장기록 관리 및 통계확인 ▲ 육아 일상 · 정보 커뮤니티 채널 운영 등을 통해 출산 및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피타임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까지 해피타임즈를 가입하고 앱 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84명의 고객들에게 유모차(1명), 탄산수 제조기(3명), 육아용품 해피박스(8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쿠폰(5000명) 등이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해피타임즈는 임신, 출산 및 육아 등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 및 정보의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더 많은 혜택과 맞춤형 콘텐츠 제공을 위해 육아 전문가 및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2030 세대’에 나눔의 가치 전파...봉사활동 진행
 
신한카드(사장 임영진)가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나눔과 공감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기아대책(위원장 손봉호)와 함께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아름인 굿 프렌즈, 사랑 한 스푼의 기적’ 봉사활동 참가자를 모집한
다고 8일 밝혔다.
 
이는 상대적으로 봉사활동의 기회가 적은 ‘2030 세대’에게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실천하기 위한 것으로, 저소득층 아동들이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바른 먹거리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소득층 아동들이 인스턴트 음식에 많이 노출돼 있고, 불규칙한 식사, 결식 등으로 인해 오히려 비만 아동들이 많고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것이다.
 
사랑 한 스푼의 기적은 배우 권오중 씨의 나눔 이야기, 아동들을 위한 건강한 식사 및 건강 간식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4시까지 서울 강남역에 있는 ‘아이디어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참여하고자 하는 이는 7일부터 13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기아대책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한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상관 없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이번 ‘사랑 한 스푼의 기적’뿐만 아니라 아동들의 학습 공간 마련 등을 위한 ‘아름인 도서관’ 건립 등 미래 세대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미션인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나카드, 여름맞이 워터파크·놀이공원 할인 이벤트
 
하나카드(대표 정수진)가 여름철을 맞이해 워터파크와 놀이공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6월 한 달 간 오션월드, 김해 롯데워터파크, 이천 테르메덴, 서울랜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 결제 시 할
인받을 수 있다.
 
먼저 오션월드에서 본인 입장권 2만5천 원 특가 및 동반 4인까지 20~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6월 11일에는 ‘써프라이즈 하나데이’ 행사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 원에 제공한다.
 
김해 롯데워터파크에서는 본인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40% 할인된다. 하나카드로 결제한 영수증과 본인 스마트폰으로 1Q페이 앱 화면을 제시할 시 구명자켓 대여료 5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천 테르메덴에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데풀 입장권을 본인에 한해 1만 원에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50% 할인된다.
 
서울랜드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놀이공원 혜택이 있는 제휴카드의 실적을 충족했을 경우 본인 자유이용권을 60% 할인하여 제공하며, 실적 미충족 시에는 40% 할인하여 제공한다. 제휴카드 뿐만 아니라 비제휴카드 고객을 위해서도 40%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한다.
 
하나카드 임완수 회원마케팅부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워터파크와 놀이공원 이벤트를 기획했고, 손님들이 부담 없이 추억을 만들수 있도록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롯데카드,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콘서트 수익금 전달
 
롯데카드가 지난 7일 개최한 롯데카드 프라이빗 콘서트 '야니크 네제 세갱&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의 콘서트 입장권 판매 수익금 중 1천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기부했다고 8일 전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