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사임당 초충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13개국으로 확장
LG생활건강, ‘신사임당 초충도’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13개국으로 확장
  • 승인 2017.06.0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 제공
 
[비즈트리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조선시대 예술가 신사임당의 대표작 ‘초충도’를 담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 글로벌 13개국에 선보이며 한국의 미를 알린다.
 
이 스페셜 에디션은 궁중 백자의 맑은 바탕 위에 섬세한 필선과 고운 채색이 돋보이는 신사임당의 ‘초충도’를 화려하게 수놓은 듯이 재현했다.

비단실로 한 땀씩 수놓은 궁중 자수처럼, 여름 꽃 맨드라미와 날아오르는 나비의 날갯짓을 백자를 모티브로 한 용기에 세밀하게 구현해 하나의 예술 작품과 같은 아름다운 품격을 더한 것이다.
 
‘후’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55.5%의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해, 오는 28일의 피부 생장주기에 맞춰 피부 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세안 후 처음 사용하는 첫 단계 에센스로, 아침 세안 후에 얼굴을 산뜻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하루 종일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 준다.

또한 수분 안티에이징이라고 불릴 만큼 촉촉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며, 더운 여름철 건조와 더위에 지친 피부를 맑고 청아하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은 궁중의 예술품 백자를 모티브로 한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2014년부터 매년 새로운 기법과 문양으로 선보이며 한국의 아름다운 궁중문화를 알리고 있다.
 
지난해까지 국보 제294호 백자 초충문 병, 보물 제807호 백자 상감모란문 병, 청화 백자 연화문 병 등을 담은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LG생활건강은 최근 ‘비첩 순환 에센스’가 해외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올해에는 특별히 6월 중에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싱가폴, 베트남 등 글로벌 13개국에 론칭해 보다 많은 해외 고객들이 초충도를 담은 비첩 순환 에센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