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오향족발’, 7일 서울 서소문 본사서 창업설명회 진행…가맹비 지원까지 일석이조
만족오향족발’, 7일 서울 서소문 본사서 창업설명회 진행…가맹비 지원까지 일석이조
  • 승인 2017.06.02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만족오향족발 제공
 
[비즈트리뷴] 서울에서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대표 족발 맛집, ‘만족오향족발’이 오는 7일(수) 오전 11시 중구 서소문로 동화빌딩 6층 본사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예비 창업자들을 상대로 창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총 50분간 진행되는 이번 창업 설명회는 만족오향족발 창업 전반에 대한 프리젠테이션과 질의 응답 순서로 진행되며 설명회 종료 후에는 팀 단위로 일정을 재조율하여 간단한 시식도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만족오향족발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만족오향족발 관계자는 “다양한 점심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개발하는 등 매출을 상승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 중”이라며 “창업을 고려 중인 예비 창업주들을 위해 정기 창업설명회뿐 아니라 본사 문의 시 예비창업주를 찾아가는 창업컨설팅에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 서울 시청본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온족’을 개발한 업체로 서울 최고의 식당과 호텔을 소개하는 ‘미슐랭 가이드 서울판’의 ‘빕 구르망(Bib Gourmand, 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음식을 선사하는 친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을 의미)’ 리스트에 포함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