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NH농협은행, 7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승인 2017.05.18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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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농협은행 제공
 
[비즈트리뷴]NH농협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평가조사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상담사들 대상으로 집중적 교육을 실시하면서, 상담지식관리시스템인 ‘아르미’를 상담사 전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동기부여를 위해 ‘상담리더 인증제’와 ‘우수상담사 명예의 전당’ 제도를 도입하는 등 고객의 소리를 빠르게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객행복센터 상담사들은 또 2008년부터 독거 어르신들께 매주 1~2회 정기적으로 안부전화를 걸어 건강 및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말벗서비스’를 시행중이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