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7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개최
전북은행, 제7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 개최
  • 승인 2017.05.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제공
 
[비즈트리뷴]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제7회 ‘전북도민과 함께하는 리더스포럼’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딜로이트 안진경영연구원 김경준 원장은 지난 11일 전주 아름다운웨딩컨벤션웨딩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4차 산업혁명과 기업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4차 산업혁명과 한국의 현 주소를 평가했다.

김 원장은 격변하는 사회의 패턴을 읽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모델들을 제시하며 강연을 펼쳤다.

특히, 김경준 원장은 성공적인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산업 간의 경계가 와해되는 위기상황을 기회로 만드는 전략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참석자들이 평소 궁금했던 사항들에 대해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마련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전북은행은 이와 관련, 다양한 분야의 수준 높은 명사초청 강연과 참석자 상호간 교류를 통해 전북도민 모두가 미래의 창조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해 3월부터 격월로 리더스포럼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은행 임용택 은행장은 “4차 산업혁명과 관련된 다양한 사례들을 중심으로 살펴본 이번 강연을 통해 대응전략을 수립하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지역경제를 선도해나가는 리더로 성장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