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링크, 아놀드홍 GYM과 업무협약 체결
디엔에이링크, 아놀드홍 GYM과 업무협약 체결
  • 승인 2017.05.10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디엔에이링크와 아놀드홍 GYM은 가장 효과적인 운동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디엔에이링크 이종은 대표와 아놀드홍 GYM 대표 아놀드 홍 등의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아놀드홍 GYM은 보다 명확한 분석만이 가장 올바른 신체 변화 및 정확한 운동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실현하고자 디엔에이링크의 myDNA 뷰티&헬스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통해 이용 고객들의 삶의 질을 앞으로 한층 더 높일 방침이다.

고객들의 미래 건강까지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통해 맞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디엔에이링크는 강력한 마케팅 파트너인 아놀드홍 GYM과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앞으로 컨텐츠 공동 제작 및 다양한 홍보채널을 이용할 계획이다.

아놀드 홍은 SNS(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운동 관련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온라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놀드홍 GYM 트레이너들은 고객들에게 완성된, 높은 수준의 분석 서비스 제공을 위해 myDNA 뷰티&헬스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고 디엔에이링크에서 지원해주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놀드 홍은 “DNAGPS의 myDNA 뷰티&헬스는 유전자 연구뿐만 아니라 전문 영양사 및 운동 전문가를 걸쳐 검증된 컨텐츠로 구성되어 있었다”며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향후 디엔에이링크와 공동 연구 개발하여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대중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엔에이링크는 2000년도 설립된 유전체 분석 전문 헬스케어 기업이며, 국내 최초 해외 다기관이 인증한 유전정보 분석 전문 기관이기도 하다.

이 밖에도 보건복지부 산하 유전자 검사 평가원의 유전자 검사 정확도 평가에서 매년 최고 등급인 “P”등급 인증을 받고 있다.

지난 17년 동안 유전체 분석 분야에서 축적된 연구결과를 이용하여 2011년 DNAGPS(의료기관에서 시행되는 개인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출시했고, 2016년 6월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myDNA 뷰티&헬스”를 출시했다. 또한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학술지에 논문 발표하는 등 신뢰성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전체 기업 협의회 회장이자 디엔에이링크 이종은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전자 분석 서비스가 대중화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구남영기자 m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