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가정의달 5월 '소외계층 청소년' 잠실야구장 초청
LGU+, 가정의달 5월 '소외계층 청소년' 잠실야구장 초청
  • 승인 2017.05.04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LG유플러스가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잠실야구장으로 초청한다.
 
LG유플러스는 5월 한달 동안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벌어지는 프로야구 15경기에 아동양육시설 청소년 50여명을 초청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과 인천, 경북지역 아동양육시설에서 지내고 있는 청소년들은 잠실야구장 프리미엄석에서 응원을 펼치는 등 현장의 생생함을 느끼며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고연순 LG유플러스 CSR팀장은 “평소 야구를 접하기 힘들었던 청소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작지만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는 한편 ▲주요 득점장면을 실시간으로 돌려보는 ‘득점순간 돌려보기’ ▲실시간 투구 추적(PTSㆍPitching Tracking System) 화면인 ‘방금 던진 공보기’ ▲실시간 타자 對 투수 전력분석 ▲국내 최초 나만의 응원팀 맞춤 화면 ▲국내 최초 모바일로 최대 5경기 동시 시청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등 혁신적인 6대 기능을 담은 야구 전용 애플리케이션(앱) ‘U+프로야구’를 최근 출시했다.
 
U+프로야구는 출시 한 달여를 맞아 앱 다운로드 건수가 30만건을 돌파하는 등 야구 마니아는 물론 프로야구 팬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U+프로야구 앱은 현재는 LG유플러스 가입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 권안나 기자 kany872@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