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몰, 온 가족 릴레이 혜택 가득… ‘두타 패밀리위크’ 개최
두타몰, 온 가족 릴레이 혜택 가득… ‘두타 패밀리위크’ 개최
  • 승인 2017.05.0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두타몰 제공
 
[비즈트리뷴] 복합쇼핑다이닝몰 두타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쇼핑혜택은 물론 먹거리, 즐길거리를 모은 ‘두타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두타 패밀리위크는 오는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쇼핑혜택과 놀거리가 영수증 하나로 줄줄이 결합돼 있어 다양한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타몰에서 쇼핑한 후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구매 영수증만 있으면 경품 뽑기 이벤트 참여와 키즈라이더 무료탑승의 기회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두타몰 당일 1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5천원권부터 최대 2만원권까지 상품권을 증정하고, 하나카드 결재고객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권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두타몰 구매 영수증을 들고 두타면세점 D10 멤버십 데스크를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GOLD 등급으로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두타몰 6층 F&B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식음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두타몰 지하 1층에 마련된 사은행사장에 가면 당일 구매영수증으로 사은품 뽑기에도 도전할 수 있다. 두타상품권에서부터 화장품이나 의류 등의 패션아이템은 물론 아이들 놀잇감까지 약 25종의 경품이 걸린 뽑기 이벤트에는 5천원 이상 영수증은 1회, 10만원 이상은 3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구매금액과 무관하게 영수증만 소지해도 뽑기존 옆에 마련된 인기 캐릭터의 키즈라이더 1회 무료체험도 가능하다.
 
이 밖에 두타광장에서는 라인프렌즈 피규어들을 이용한 포토존이 운영되며, 특히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 동안에는 라인프렌즈의 귀여운 캐릭터인 초코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및 무료 캐릭터 풍선을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두타몰은 행사기간 더 풍성한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두타몰 인스타그램(@doota_official)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서울국제핸드메이드페어, 훈민정음·난중일기전 등의 DDP 전시 티켓을 일 선착순 100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