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워오브크라운’ 구글·애플 국제무대 동시 출격
게임빌, 신작 ‘워오브크라운’ 구글·애플 국제무대 동시 출격
  • 승인 2017.04.26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흥행 RPG 코드 ‘전통적 감성’과 ‘전략적 깊이’ 극대화
▲ 게임빌 제공
 
[비즈트리뷴]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워오브크라운은 각종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호평과 함께 국내·외 사전 예약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고 기대감이 높았던 대작을 증명하듯 이목이 쏠린다.
 
‘워오브크라운’은 수집형 전략 RPG에 택틱스 전략 요소를 극대화시킨 판타지 세계관의 3D SRPG로 ‘당신의 운명을 바꿀 턴과 무브, RPG의 NEW TURN’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별도의 ‘시나리오 모드’를 통한 드라마틱한 스토리 텔링 기법과 유명 성우들의 생생한 사운드 구현을 통한 게임 스토리가 돋보인다. ‘에쉬리트’, ‘라일리스’, ‘아린’ 등 200여 종이 넘는 고퀄리티 그래픽의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고, 불, 물, 나무, 빛 등 캐릭터 속성과 상성 관계를 이용한 전투 배치와 3D 쿼터뷰 시점의 고저차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가 탁월하다.

SRPG 장르로는 드물게 실시간 PvP 모드가 탑재되어 치열한 유저 간 경쟁도 예상된다.

게임빌은 기존 글로벌 흥행 RPG 코드에 ‘전통적 감성’과 ‘전략적 깊이’를 극대화시켜 세계 무대에 승부수를 던졌다.  
 
게임빌 관계자는 "오랜만에 세계 시장에서 한국산 블록버스터 급 히트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