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온에어 방영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신규 TV-CF 온에어 방영
  • 승인 2017.04.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국제약 제공
 
[비즈트리뷴]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잇몸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CF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최불암씨와 홍은희씨가 출연한 인사돌플러스의 새로운 TV-CF는, ‘먹는 즐거움을 위해 치과 치료와 함께 인사돌플러스를 복용하자’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광고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장면과 함께 나레이션으로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 증상’이 제시된다. 홍은희씨는 “저는 그래서 치과도 다니고 인사돌플러스를 꼭 해요”라는 멘트를 통해 치과 치료와 함께 잇몸약을 복용하는 것이 증상 개선에 보다 효과적인 방법임을 알려준다.
 
특히, 그간 인사돌플러스 광고의 키 메시지였던 ‘잇몸을 꽉 잡아준다’는 카피는 홍은희씨의 “잇몸, 꽉 잡으세요”라는 멘트를 강조했다.
 
‘인사돌플러스’는 동국제약이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치주과학연구팀,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생약연구팀과의 산학협동을 통해 10여년 간에 걸쳐 개발한,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잇몸약 복합제다.

이 제품은 생약성분인 ‘후박나무 추출물’을 새롭게 추가해 항염∙항균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잇몸병은 지난해 다빈도 질환 외래진료 순위에서 2위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람들이 흔하게 겪고 있다”며 “새로운 광고를 통해 정기적인 치과 방문과 함께 검증된 잇몸약으로 꾸준한 잇몸건강 관리를 실천하자는 공익적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