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글로벌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
하나금융투자, 글로벌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
  • 승인 2017.04.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즈트리뷴 DB
 
[비즈트리뷴] 하나금융투자는 추천상품으로 선정한 해외펀드, 해외랩, 해외채권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추천상품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입 이벤트’, ‘경품 이벤트’와 ‘하나머니 지급 이벤트’, 총 3개의 이벤트로 진행된다.

‘가입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에 3천만원 이상 상품에 가입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여행용 멀티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경품 이벤트’는 신규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리모와 토파즈’ 기내용 캐리어, 2등 1명에게 ‘발뮤다’ 공기청정기, 3등 1명에게 ‘뱅엔울룹슨 Beoplay A1’ 블루투스 스피커를 준다.

‘하나머니 지급이벤트’는 입금 후 이벤트 기간내 하나멤버스 어플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7월 중으로 가입금액의 1%, 최대 5천머니(백단위)까지 지급한다.

하나금융투자 추천 랩은 하나 스마트오일랩, 하나 4차산업1등주랩, 하나 스마트RangeETF랩이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펀드는 피델리티 글로벌테크놀로지[주식-재간접], 한국투자 베트남그로스[주식], 삼성 글로벌선진국[주식]과 베어링 가치형 증권투자신탁[주식]이며, 브라질국채, 러시아국채, 크레디아그리콜채권(프랑스농업은행) 등 해외채권을 통하여서도 참여가 가능하다.

3개의 이벤트 간 중복적용이 가능하며, 매수금액의 기준은 고객별로 합산한다. 추첨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그 다음달에 영업점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하나머니를 수령하기 위해서는 하나멤버스에 가입 되어있어야 하며, 만 14세부터 가입 가능하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