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등장에 한혜진-박나래 '깜짝'…조우 하나?
'나 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등장에 한혜진-박나래 '깜짝'…조우 하나?
  • 윤희정
  • 승인 2017.04.14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나 혼자 산다' 캡처

배우 다니엘 헤니가 '나 혼자 산다'에 또 다시 등장한다.

14일 MBC '나 혼자 산다' 측은 네이버 TV에 "200회 특집 파티에 참석한 다니엘헤니?!"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게재된 영상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200회를 맞이해 제주도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다. 영상 말미에는 다니엘 헤니가 '나혼자 산다' 본 스튜디오에 등장한 모습이 공개됐다. 이 모습을 본 박나래와 한혜진은 자리에서 일어나 놀란 토끼눈을 한다. 이에 한혜진은 "지금 뭐하는 거야?"라며 "우리를 불렀어야지"라고 다니엘 헤니를 못 만나게 한 제작진에게 불만을 토로한다.

영상 속 다니엘 헤니는 "왜 아무도 없지?"라며 "그럼 다음에 봐"라고 스튜디오를 나간다. 이에 한혜진은 "싸우자. 정말 안 되겠다. 이게 뭐하는 짓인가?"라고 분노한다. 그러면서, "CG아니야?", "짝퉁 다니엘 헤니 아니야?" 등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전현무는 "200회 특집을 맞이해서"라고 운을 뗐고, 한혜진과 박나래는 다니엘 헤니가 제주도에 왔을 거라고 생각한다.

한편 2013년 3월 22일 첫 방송부터 어느덧 200회를 맞은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