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영유아 취향저격' 멤버십 혜택 추가
KT, '영유아 취향저격' 멤버십 혜택 추가
  • 승인 2017.04.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뽀뽀로파크·아쿠아플라넷· 유아도서 할인 등 빵빵한 혜택
[KT사진자료1]KT 영유아 가정 멤버십 혜택 강화.jpg▲ KT 제공
 

[비즈트리뷴] KT는 봄을 맞아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정을 위해 17일부터 뽀로로파크, 아쿠아플라넷과 신규 제휴를 맺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KT는 그동안 에버랜드 통신사 멤버십 단독 할인, 롯데월드 더블할인 멤버십 최대 70% 할인 등 가족 단위로 자주 방문하는 테마파크에서 최고의 혜택을 제공해 왔으며, 이에 영유아 가구를 위한 맞춤형 혜택을 더했다.
 
KT는 통신사 최초로 국내외에서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파크’와 제휴를 맺고 17일부터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전국 모든 뽀로로파크에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입장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맞아 올레 tv에서는 17일부터 2주간 ‘뽀로로와 친구들’ 이벤트 콘텐츠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또 17일부터 영유아 가구 나들이 장소로 각광받는 ‘아쿠아플라넷’ 전국 4개 매장에서 본인 포함 4인까지 15%(여수점은 1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63점과 일산점에서는 5월 31일까지 오픈 기념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T는 이외에도 5월 31일까지 인터파크 도서와 함께 엄선된 영유아 및 육아 도서에 대해 최대 20%의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KT 멤버십의 무료 응모 혜택인 ‘득템프리’에서는 4월 아이템으로 아이에게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 주는 ‘인디언 티피 텐트’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한다.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의 4월 문화혜택으로 픽사 애니메이션 30주년 특별전시 최대 50%할인(월요일관람권 50% 할인, 일반관람권 4천원 할인)도 진행 중이다.
 
임채환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상무는 “2017년 초부터 초중고 졸업생 대상 ‘졸업축하포인트’ 제공 및 1인 가구 증가에 맞춰 ‘혼자쓰는 멤버십’을 강화한 데 이어 이번 달에는 어린이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형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권안나 기자 kany872@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