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2016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청주지점 FP 보험왕 등극"
한화손보, "2016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청주지점 FP 보험왕 등극"
  • 승인 2017.04.14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화손보 제공
▲ 한화손해보험 제공
 
 
[비즈트리뷴]한화손해보험은 '2016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충청지역본부 청주지점 함성대 설계사(FP)가 '보험왕' 자리에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손보의 연도대상은 지난 13일 전남 여수 엑스포 컨벤션센터에서 수상자와 임직원 등 4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연도대상을 수상한 함 FP는 지난 1996년에 입사해 21년만에 보험왕에 올랐다. 그는 개인 고객의 장기·자동차보험은 물론 중소기업체의 화재·단체상해보험 판매에도 주력, 연간 23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함 FP는 "어렵던 젊은 시절 남들보다 먼저 보험영업을 시작해 꾸준히 고객을 위해 노력한 결과 회사에서 인정받는 금융전문가로 우뚝 설 수 있어 영광이다"면서 "일겸사익(一兼四益)이라는 좌우명을 늘 마음에 새기고 있는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을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박윤식 대표이사는 이날 격려사에서 "진정성 있는 컨설팅 영업을 바탕으로 업계 최상위 수준의 생산성을 확보하면서 회사와 영업가족 모두 지속가능할 수 있는 경쟁력을 만들어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손보 연도대상 수상자와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지역 사회 나눔 기금을 조성해 행사에 앞서 대중교통이 잘 다니지 않는 여수시 삼산면 초도리에 12인승 미니버스도 기증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