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신한은행 우리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금융단신] 신한은행 우리카드 롯데카드 NH농협카드
  • 승인 2017.04.10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모바일 해외송금 이벤트

신한은행(은행장 위성호)은 글로벌S뱅크(Global S Bank)를 통해 오늘부터 7월말까지 ‘외국인 고객을 위한 모바일 해외송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총 11개 언어가 지원되는 외국인 전용 모바일 앱인 글로벌S뱅크는 해외송금시 수취단계에서 다빈도로 문제가 발생하는 특수문자 오류 사용, 필수로 들어가야 할 주소 누락을 피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했다.

또한, 영문 입력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한자병기를 도입하여 접근성을 높였으며, 지로 납부, 신한카드, 이벤트/새소식 메뉴를 추가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글로벌S뱅크 업그레이드를 기념하여 미화 2천불 상당액 이하의 급여를 해외로 송금하는 외국인 고객에게 송금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송금 이용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되며 1등 1명에게는 고국 방문 왕복항공료(여행상품권 1백만원권), 2등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 3등 10명에게는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은행 관계자는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의 국가별 금융니즈를 지속적으로 파악해, 글로벌S뱅크의 접근성과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제 공
 
■NH농협카드,   황금연휴 보너스

NH농협(채움)카드(사장 이인기)는 본격적인 봄의 시작과 함께 다가올 5월  황금 연휴를 맞이하여 온라인 쇼핑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번가·G마켓·옥션·인터파크 등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NH채움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에서는 백화점 및 브랜드상품 카테고리별 최대 22%, 1일 최대 1만원까지 즉시 할인혜택을, 옥션에서는 ‘핵이득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 카테고리별 2~15%, 한도 및 횟수 무제한의 할인혜택을 선물한다.

G마켓에서는 백화점 및 브랜드사 할인 표기상품 구매시 최대 15%, 건당 1만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파크에서는 ‘센딜’ 코너 상품 구매시 1일 최대 1만원, 월 최대 3만원까지 20% 청구 할인혜택과 함께 모바일쇼핑 전용 3천원/5천원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125명에게 제공한다.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서비스가 공통 적용된다.

우리카드‘YG x 유니세프 워킹페스티벌’초청 이벤트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다음달 14일 열리는 ‘YG x 유니세프 워킹페스티벌’ 공식 후원사 참여를 기념하여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의 광장 일대를 걷는 4km 코스에서 진행되며, 완주 후에는 YG 소속 가수들의 애프터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 달 26일까지 우리카드(법인고객, 기프트카드 제외)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초대권 2매씩을 증정한다. 또 행사 당일 평화의 광장에 부스를 마련해 ‘다트게임’, ‘퀴즈 맞추기’, ‘페이스페인팅’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작년에 기상악화로 행사가 열리지 못해 아쉬움이 컸었다”며 “질병과 빈곤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동과 청소년들을 돕는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MOOV Festival '디네앙블랑 2017' 개최 기념 이벤트

롯데카드(대표이사 김창권)는 5월 27일 서울과 8월 26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시크릿 디너 파티 ‘롯데카드 MOOV Festival <디네앙블랑 2017>’을 기념하여 참가비 30% 할인과 3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골든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네앙블랑(Diner en Blanc=Dinner in White)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흰색으로 차려 입은 참가자들이 모여 직접 준비한 프랑스 만찬을 즐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시크릿 디너 파티다.

1988년 프랑스에서 시작되었으며, 그 동안 파리, 런던, 뉴욕, 도쿄 등 전세계 60개 도시, 매년 10만명 이상 참가하는 글로벌 이벤트이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6월, ‘롯데카드 MOOV Festival <디네앙블랑 2016>’이 서울에서 처음 개최되었으며 1천 2백명 이상이 참여했다. 

올해는 규모를 확대하여 서울과 부산 2개 도시에서 약 3천명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이어갈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회원들이 패션, 고메,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새로운 컨셉의 페스티벌을 통한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며 “앞으로도 롯데카드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과 이벤트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일룸(대표 강성문)과 함께 신한카드 결제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룸은 가구 전문 퍼시스(FURSYS)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4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신한카드 고객이 전국 일룸 매장에서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고객이 선택한 사은품 2종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소비자가 14만 9천원의 PL 서랍장, 13만원의 세타의자, 17만 9천원의 리프트업 테이블, 15만원의 OLED 책상조명 등 4종이다.

또한 최장 5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되는 만큼 목돈이 한번에 나가는 부담을 줄였다는 장점도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웨딩, 이사 시즌을 맞아 신한카드 고객들이 알뜰하게 가구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에게 좀 더 차별화 된 혜택과 소비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