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우리카드, DGB대구은행
[금융단신] 우리카드, DGB대구은행
  • 승인 2017.04.06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카드 제공

 
[비즈트리뷴] ■ 우리카드,‘경복궁 문화재지킴이’활동 실시

우리카드(사장 유구현)는 경복궁 내 만춘전에서 문화재지킴이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날 활동에는 우리카드 신입직원 등 3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만춘전 마루의 색과 결을 유지하고 습기와 해충 피해를 예방할 수 있도록 기름칠 작업을 했으며, 전각 주변 잡초를 제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조상들의 지혜와 숨결이 서린 문화유산, 경복궁을 보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나아가 체험교육, 전시, 공연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올해 1월 문화재청과 ‘경복궁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체결한 주요 전각을 보수하는 사업을 후원하고, 정기적으로 환경정화 등의 봉사활동을 실시하기로 했다.



▲ DGB대구은행 제공
 

■DGB대구은행"올 봄 나들이는 DGB BC카드와 함께"창립5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이 DGB대구은행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DGB대구은행 BC카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신용카드 신규 발급 후 일정 금액 사용 고객, DGB대구은행 체크카드 발급 고객 등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봄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춘 다양한 야외 활동 지원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50주년 기념 DGB대구은행 BC신용카드를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DGB 50년愛 카드 이벤트 - 항상함께愛, 매일매일愛’는 이달 30일까지 카드를 신규, 추가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전자기기, 전자상품권 등을 진행하는 행사다.

‘50년愛 - 항상함께愛 이벤트’는 지난 2월부터 이달 말까지 신규, 추가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은 회원 중 다음달까지 금액별 사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자기기를 추첨 증정한다.
.
본격적인 봄 시즌으로 꽃놀이 등으로 가족단위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DGB대구은행 BC카드 롯데시네마 50% 할인혜택과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입장권 할인 혜택도 눈에 띈다.

DGB대구은행 전 영업점에서 배부되고 있는 롯데시네마 할인쿠폰 지참 후 대구은행BC카드로 결제하면 롯데시네마 현장 50%할인 혜택이 있으며, 삼성 라이온즈 홈경기 입장권을 대구은행 BC카드로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이 있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대구은행 BC카드를 지난 50년간 한결같이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계속 사랑 받는 DGB대구은행 BC카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 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