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모바일에서 환율 '90% '우대 받는 환전서비스 선봬"
IBK기업은행, "모바일에서 환율 '90% '우대 받는 환전서비스 선봬"
  • 승인 2017.04.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은행 제공
 

 
[비즈트리뷴]IBK기업은행(은행장 김도진)은 기업은행 계좌가 없어도,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 앱에서 환전을 신청하면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는 ‘i-ONE 모두다 환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i-ONE뱅크 앱에서 이 서비스로 환전 신청을 하면 가상계좌 번호를 문자메세지로 받는다. 가상계좌에 30분 내로 환전금액을 입금하고 기업은행 전국 영업점에 방문하면 신청당일부터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미달러(USD), 유로화(EUR), 엔화(JPY), 위안화(CNY) 환전이 가능하며, USD, EUR, JPY는 90%, CNY는 5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미거래고객, 외국인을 포함해 개인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1일 최대 백만원까지 환전할 수 있다. (1회 최소 100 미달러 상당액 이상부터 가능)
 
기업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i-ONE 모두다 환전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용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와이파이도시락 해외데이터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이 밖에도 환전 고객에게 SM면세점 VIP혜택, 와이드모바일 와이파이도시락 해외데이터 이용요금 15%할인, 하나샵 여행용품 최대 30%할인, 공항철도 이용요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