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아이와 함께 풍요로운 쇼핑"
이랜드리테일 “아이와 함께 풍요로운 쇼핑"
  • 승인 2017.04.02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리테일 제공
 
[비즈트리뷴] 이랜드리테일이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아이와 엄마를 위한 맘앤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고객인 30~40대 주부들이 원하는 4월의 라이프신 콘텐츠를 골라 행사를 기획했으며, 축제는 축제는 전국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50개 지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지난달 일부 지점에서 시범적으로 선보였던 쇼핑머니 증정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AR) 게임을 이번에는 전국 지점으로 확대하여 시행한다.
 
오는 7일까지 이랜드리테일 유통점을 방문하여 시럽 앱을 켜고 검색창에 ‘이랜드리테일’을 검색하면 AR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화면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터치하면 최대 50만점의 미리줌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포인트 사용 기간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다.
 
사은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랜드멤버십 고객에 한해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퀄리티 우산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오는 5일까지는 홈페이지나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가족 소개를 댓글로 남기면 총 200명을 추첨하여 테팔 믹서기, 정관장 홍삼톤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에는 전 지점에서 라인, 요하넥스, 플라밍고, 조이너스 등 여성복 브랜드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NC강서점, 뉴코아 부천점, NC송파점에서는 베이비페어를 열어 아가방, 알로엔루, 해피랜드 등 총 18개 인기 유아브랜드 제품을 최고 90%까지 할인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올봄 아이들과 함께 쇼핑에 나서는 주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AR게임에 참여하여 포인트도 얻고, 사은품도 받으면서 더욱 풍요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