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짱구마니아 모여라" …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 출시
스파오 "짱구마니아 모여라" … 취향저격 캐릭터 상품 출시
  • 승인 2017.03.31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 제공
 
[비즈트리뷴]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스파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릭터 시리즈다.1992년 최초로 방영 되어 현재까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폭넓은 연령대의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이다.
 
‘스파오 X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짱구, 액션가면, 흰둥이 등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활용하여 디자인 한 상품으로, 캐주얼 티셔츠에 현재 유행하는 픽셀 스타일 디자인이나 포켓 위로 캐릭터가 얼굴을 내밀고 있는 유머러스한 모습의 미니 자수 디자인으로 구현 한 것이 특징이다.
 
올해 첫 번째로 선보였던 스누피 콜라보레이션과 포켓몬 콜라보레이션 상품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짱구는 못말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최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파오의 또 다른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 한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상품은 7부 티셔츠 4종과 반팔티 8종으로 총 12가지 스타일이며, 가격은 25900원~29900원이다.
 
스파오 관계자는 “짱구는 못말려는 키덜트 세대뿐만 아니라 최근 젊은 층까지 다양하게 추억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강력한 컨텐츠 중 하나” 라며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고 쉽게 입으면서 일상 속에서 상품을 구매 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