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클라우드 "설현과 함께 첫 광고 선보여"
롯데주류 클라우드 "설현과 함께 첫 광고 선보여"
  • 승인 2017.03.27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클라우드 전속모델 설현 l 롯데주류
 
[비즈트리뷴] 롯데주류(대표 이종훈) ‘클라우드’가 전속모델인 설현과 함께한 올해 첫번째 광고를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클라우드의 이번 영상은 “물 타지 않고 제대로 만든 진짜 맥주”를 키워드로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인 이유를 보여준다.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Original gravity) 공법’을 사용한 점과 ‘클라우드’만의 풍부하고 진한 맛이 주는 특별함을 강조하고 좋은 원료를 사용해 제대로 만든 맥주임을 영상에 녹였다.
 
새로 론칭한 광고는 설현이 고풍스러운 도시를 배경으로 ‘클라우드’를 마시며 그 순간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황금빛 돔이 인상적인 새하얀 건물과 설현의 은은하게 빛나는 의상은 ‘클라우드’의 금빛 맥주 원액과 구름같이 풍부한 거품을 상징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제대로 풍부하게’, ‘물 타지 않아 제대로다’ 등의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의 프리미엄 속성을 표현하고 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가 어째서 프리미엄 맥주인지 그 원천을 영상에 녹여 내고자 노력했다”며 “더불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서 이전 광고보다 좀더 밝은 분위기를 살리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