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손해보험, 2016 연도대상 시상
The-K손해보험, 2016 연도대상 시상
  • 승인 2017.03.1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The-K손해보험 홈페이지 캡쳐화면
 
[비즈트리뷴]The-K손해보험(대표이사 황수영)은 지난 4일 The-K호텔 서울에서 2016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2016년 한해동안 자동차보험 매출실적을 견인한 콜센터 상담직원들을 격려하고 축하하기 위해 열렸으며 황수영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콜센터 영업가족 250여명이 참석했다.

작년 최고 매출실적을 기록한 주인공에게 수여되는 대상은 서울CC센터 손정희씨와 광주CC센터 김민경씨가 수상했다.

이 중 연간 36억원이 넘는 매출실적을 기록한 손정희씨는 “주변 동료들의 도움과 배려로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는 소감을 밝혔고 “특히 아이에게 필요한 엄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해준 회사와 관리자, 동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 김영희(전주), 김민하(서울), 유남희(광주)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강세라(전주), 최성란(전주), 이효미(광주)씨가 우수상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상금 5백만원과 외식상품권이, 최우수상은 3백만원, 우수상은 2백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졌다.

시상식과 저녁 만찬 후에는 서울공연예술고 재학생과 졸업생 그리고 임창정 모창가수 조현민씨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한편 장기보험부문 연도대상은 10일 별도로 시상했으며 최우수상은 신순자씨가 수상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