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변화를 위해 대담하라"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
농심켈로그 "변화를 위해 대담하라" …세계 여성의 날 기념 이벤트
  • 승인 2017.03.0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의 날 기념 ‘스페셜K 뉴트리핏’ 이벤트 l 농심켈로그
 

[비즈트리뷴] 농심켈로그가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Be Bold for Change(변화를 위해 대담하라)”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임직원 행사를 개최하고, 여성을 위한 시리얼 ‘스페셜K 뉴트리핏’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켈로그의 세계 여성의 날 기념 행사는 전세계 여성 임직원들은 물론 전체 직원들과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국내에서는 시리얼을 활용한 건강한 아침식사와 여성의 날을 대표하는 컬러이자 품위, 정의 등을 상징하는 보라색 컵케익을 제공하고, 여성 임직원들에게는 보라색 스카프를 선물한다.

농심켈로그 측은 이와 관련 직원들이 모여 미국의 비영리 재단에서 운영하는 강연회인 TED 강의를 함께 듣고, 여성들의 지위 및 삶의 질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권리 향상과 성차별 해소 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성들을 응원하고 지지하기 위해 “Be Bold for Change(변화를 위해 대담하라)” 라는 주제 아래 스스로 어떻게 행동하고 노력하겠다는 약속과 응원 메시지를 적어 전세계 켈로그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 2015년 12월 여성가족부장관으로부터 ‘여성이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가족친화인증서를 받은 바 있다. 세계 여성의 날은 1908년 3월 8일, 1만5000명의 미국 여성 노동자들이 노동제와 작업환경 개선, 참정권 등을 요구하며 시위를 벌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국제사회에서 제정한 날로, 각국에서 기념식, 거리행진 등 다양한 활동이 이어져 오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국내 소비자들과도 세계 여성의 날의 의미를 기억하고 공유하고자 온라인몰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을 통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스페셜K 뉴트리핏’을 구매하면 더 바디샵 핸드크림 정품을 증정하고, 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1번가에서는 브랜드 특별 기획전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페셜K 뉴트리핏’은 슈퍼 푸드인 퀴노아, 밀, 보리 등 6가지 곡물로 만든 후레이크에 치아씨드, 살구, 헤이즐넛, 생 코코넛칩 등 몸에 좋은 건강한 재료를 더해 맛과 영양 밸런스를 더욱 강화한 프리미엄 시리얼이다. 이 제품은 여성들 사이에서 건강한 자기관리가 미(美)의 관점으로 대두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슈퍼 푸드를 기본으로 다양한 영양 그리고 맛의 균형까지 고려해 완성된 제품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