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발매
동아제약,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 발매
  • 승인 2017.03.06 2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유산균 시장점유율 1위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社의 유산균으로 만든 제품
▲ 동아제약 제공
 
[비즈트리뷴]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세계 유산균 시장점유율 1위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Chr.Hansen)社의 유산균으로 만든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는 보장균수 10억 마리가 함유되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 중 크리스찬 한센社의 독자적인 장 건강 특화균주 BB-12®와 LA-5®만을 배합한 제품이다. 장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며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장 건강 특화균주 BB-12®와 LA-5®는 약 240개 이상의 임상 데이터를 통해 이 같은 장 건강 효과가 증명됐다.

특히 BB-12®는 미국식품의약국(Food and Drug Administration, FDA)에서 인증하는 안전 원료 인정 제도(Generally Recognized As Safe, GRAS)에 등재된 원료로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또한 합성착향료 및 합성감미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임산부, 수유부 및 유아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작은 캡슐 크기로 어린이들도 불편함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흡습 방지 기술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하여 상온에서도 안정된 상태로 보관 및 보존이 가능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서 유익한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대표적으로 유산균과 비피더스균이 있다.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소화기 기능의 개선을 돕고 면역력 저하를 막는데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프로바이오틱스가 장 건강 뿐만 아니라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각광 받고 있다“며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로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악화된 장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동아 덴마크 프로바이오틱스’는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병에 30캡슐씩 총 2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1일 1회 1캡슐씩 2개월간 복용할 수 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