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프로야구 H2’ 모델 밝고 활기찬 레드벨벳 발탁
엔씨소프트‘프로야구 H2’ 모델 밝고 활기찬 레드벨벳 발탁
  • 승인 2017.03.0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프로야구 H2' 모델 레드벨벳 l 엔씨
 
비즈트리뷴] 엔씨소프트가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의 홍보 모델로 여성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을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프로야구 H2’는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이번 '프로야구 H2'모델로 발탁된 레드벨벳은 5인조 아이돌 여성그룹이다.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여러 히트곡을 선보였다. 최근 신규 미니 앨범인 ‘루키(Rookie)’를 발표했다.
 
레드벨벳은 홍보 모델뿐만 아니라 게임 안에서 매니저로 등장한다. 매니저는 ▶게임 가이드 제공 ▶시즌 성적 요약 ▶선수 평가 등 이용자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한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한 프로야구 H2를 소개하기에 밝고 활기찬 음악으로 사랑 받는 레드벨벳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H2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출시 직전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 이용자는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미니 게임 ‘내일은 야구왕’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국내 10개 프로야구단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