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혼자도 외롭지 않은 1인가구 안전 지킴이 출시"
SK텔레콤 "혼자도 외롭지 않은 1인가구 안전 지킴이 출시"
  • 승인 2017.03.05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상공인 포함한 절약형 보안상품 'Tn안심'
sk.png▲ 휴대폰과 NSOK 보안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합상품 ‘Tn안심’ 출시 ㅣ SK텔레콤
 
[비즈트리뷴]SK텔레콤이 소상공인과 1인가구 고객을 대상으로 휴대폰과 NSOK 보안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결합 상품인 'Tn안심'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NSOK는 SK텔링크의 자회사로 고객에게 맞춤 설계된 보안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결합 상품 'Tn안심'은 휴대폰, 보안상품만 결합해도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입 조건이 상대적으로 간편하다. 국내에 먼저 출시된 보안 관련 결합상품은 휴대폰,보안상품,인터넷 등을 다수 결합해야만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Tn안심' 가입고객은 이와 관련, 이용 중인 휴대폰 요금제에 따라 매월 최대 5500원까지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NSOK 보안상품 월 이용료를 연 1회 면제 받을 수 있으며 한도는 부가세 포함 11만원이다. 이 혜택은 3년 약정 시 3회까지 가능하다.
 
SK텔레콤은 이외에도‘지키미’, ‘스마트금고’ 등 「스마트홈」앱과 실시간 연동되는 다양한 보안 IoT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 상품들은 모두 NSOK 유료 출동서비스와 연계가 가능하다.
 
‘지키미’는 ▲물리버튼을 누르면 보안업체가 즉각 출동하는 ‘SOS버튼(29000원)’ ▲문 개폐 여부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문열림센서(39000원)’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금고’는 금고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비밀번호가 여러 번 잘못 입력 됐을 때 스마트폰에 위험 경보를 보내준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