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슨스코리아 "단독 한정판 상품 라인업" 정기세일 스타트
왓슨스코리아 "단독 한정판 상품 라인업" 정기세일 스타트
  • 승인 2017.03.01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왓슨스 올해 첫 정기세일 l 왓슨스코리아
 

[비즈트리뷴] 아시아 헬스·뷰티 전문스토어 왓슨스가 올 해 처음으로 최대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전국 왓슨스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https://shop.watsons.co.kr)에서 진행되며, 봄철 환절기 피부관리 대표상품인 스킨케어&마스크 브랜드를 비롯한 S/S 메이크업 룩 연출을 위한 컬러 메이크업&향수 브랜드 등 다양한 헬스&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정기세일이다.

왓슨스는 환절기 피부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단독으로 판매하는 한정판 특별 기획세트가 준비했다.

이번 세일기간 동안 베스트셀러인 ‘닥터지 브라이트닝업 선’, ‘마몽드 로즈워터’, ‘바이오오일’, ‘구달 수분장벽 젤 크림’을 1+1 기획세트 구성하여 알뜰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왓슨스는 외부 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S/S 컬러 메이크업과 향수를 준비하는 뷰티 트랜드 리더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화사하고 은은한 컬러로 매혹적인 눈매를 완성해주는 ‘핑크에디션 어딕티드 쉐도우 팔레트’, 촘촘한 밀착력으로 화사한 봄에도 밀리지 않는 꿀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등 다양한 메이크업 상품을 할인판매 한다.

왓슨스는 알뜰한 가격으로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왓슨스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첫 세일은 봄 시즌에 맞추어 다채로운 아이템을 알뜰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참여하는 행사이니만큼, 3월의 시작, 기분 좋은 봄을 왓슨스의 세일과 함께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