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국내 카드사 최초 '삼성페이 미니' 베타서비스
삼성카드, 국내 카드사 최초 '삼성페이 미니' 베타서비스
  • 승인 2017.02.07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출처 = 삼성
 
 
[비즈트리뷴]삼성카드가 국내 카드사 중 최초로 삼성전자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2015년 7월 국내 카드사 최초로 삼성 페이 체험단을 운영한 데 이어 삼성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를 오는 28일까지 운영한다고 전했다.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은 삼성 페이 미니 사용 환경을 점검하고 서비스 기간 동안 삼성카드 회원들의 니즈를 적극 수용해 보다 나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삼성카드는 이번 베타서비스 운영을 기념하여 오는 2월 28일까지 삼성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미니' 서비스 체험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 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10,000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천명에게는 2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페이 미니 앱 설치 후 삼성 리워즈 멤버십 가입에 동의한 회원에게는 CU 모바일상품권이나 던킨도너츠 모바일쿠폰으로 교환가능한 3,000 삼성 리워즈포인트를 적립해준다.

그리고 삼성페이 미니에 등록된 삼성카드로 5회 이상 이용 시 선착순 1천명에게는 30,000원 신세계모바일상품권이 제공된다.

또한 삼성 페이 미니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기어 S3 클래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가 탑재되지 않은 안드로이드 기반 휴대폰 보유 고객도 '삼성 페이 미니'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온라인 결제시 지문이나 결제비밀번호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그리고 삼성페이가 제공하는 멤버십 관리,페이 플래너,라이프스타일 등의 부가서비스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 결제 시장 저변 확대를 위해 카드업계 최초로 삼성페이 서비스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 삼성 페이 미니 베타서비스에 참여하게 됐다"며 "삼성전자와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디지털 1등 삼성카드 위상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