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이디야커피, 전략적 사업 제휴
신한카드-이디야커피, 전략적 사업 제휴
  • 승인 2016.11.0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과 문창기 이디야 회장ㅣ신한카드
 
[비즈트리뷴]신한카드는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과 문창기 이디야 회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이디야 본점에서 제휴 조인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먼저 양사의 특화된 서비스와 디지털 인프라를 활용한 제휴카드 ‘EDIYA 신한 신용카드’와 ‘EDIYA 신한 체크카드’ 2종(이하 이디야 카드(신용/체크))을 이번 달 말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디야 제휴 특화카드인만큼 이디야 커피 체인점에서 결제시 30~50%할인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적용되며, 소셜커머스(쿠팡, 티켓몬스터, 위메프), SPA(유니클로, H&M, Zara), 다이닝(포잉, SG다인힐) 등 Trendy 가맹점 할인부터 영화(CGV), 요식(KFC) 등의 Young Life 가맹점 할인 서비스를 통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어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상품 출시에 맞추어 오는 11월 29일부터 3개월간 이디야 카드(신용/체크)를 온라인을 통해 발급 받은 모든 고객에게 무료 커피쿠폰 제공 등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카드와 이디야는 디지털 혁신전략에 기반한 플랫폼 사업 협력을 통하여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 FAN(판)’과 이디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연계하여 향후 페이 결제 System, 온라인 Order 및 고객 Reward 제공 등 효율적인 온라인 멤버십 관리를 위한 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은 “전국 보유 매장 1위사로 국내 커피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켜온 이디야와 카드업계 리딩 컴퍼니인 신한카드가 전방위적으로 사업 협력을 추진하게 된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양사의 인프라를 활용한 전략적 파트너쉽을 통해 향후 고객 가치를 높이는 일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