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치명적인 팔색조 매력 김태리의 화보 영상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치명적인 팔색조 매력 김태리의 화보 영상
  • 승인 2016.08.23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F 제공
 
[비즈트리뷴]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에서 새로운 뮤즈 김태리의 화보 영상을 공개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필름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만의 로맨틱한 무드와 영화 '아가씨'에서 보여준 김태리의 팜므파탈 매력이 더해진 매혹적인 영상이다.

영상 속 김태리는 청아함부터 뇌쇄적인 눈빛까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절제된 포즈와 유연한 실루엣으로 관능적인 우아함을 자아냈다.

또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에서는 뉴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유니크한 라인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2일 오후 5시 AK수원 문화홀에서 김태리의 단독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높은 참여율로 AK수원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매장과 공식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사인회 초대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추첨을 통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고객들에게 특별한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다양한 제품과 화보컷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온라인 샵 LF몰(http://www.lfmall.co.kr)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비즈트리뷴 변재연기자 byun6270@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