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업계 최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업계 최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
  • 승인 2016.08.1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철교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부문 사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11일 경기도 성남 한화테크윈 판교R&D 센터에서 열린 'Wisenet Experience Center' 에서 오픈식을 진행하고 있다. ㅣ한화테크윈
 
[비즈트리뷴] 한화테크윈(시큐리티부문 대표 김철교)이 국내 시큐리티 업계 중 최초로 시큐리티 브랜드 체험관 ‘Wisenet Experience Center’를 오픈했다.

'Wisenet Experience Center’는 한화테크윈 시큐리티 사업의 브랜드인 와이즈넷(Wisenet)의 제품, 기술, 솔루션까지 고객이 원스톱으로 직접 경험한다는 컨셉으로 구축됐다. 

한화테크윈 판교 R&D센터 1층에 자리잡은 약 274 제곱미터(m2, 83평)규모의 ‘Wisenet Experience Center’은 모두 4개 존(Zone)으로 구성되었으며 시큐리티 사업 내용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Introduction Zone, Wisenet 시리즈 제품을 영상과 함께  소개하는 Product Zone, 핵심 기술과 우수한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Core Tech Zone, 그리고 고객 니즈에 따라 제품과 기술이 실제 적용된 사례를 Solution Zone에서 한번에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체험관 구축을 담당한 한화테크윈 박현규 디자인팀장은 “ ‘안전’이라는 가치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이라며 "시큐리티업계 관계자는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체험관을 오픈 할 계획으로, Wisenet Experience Center를 통해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Wisenet Experience Center 오픈을 통해 와이즈넷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가는 동시에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글로벌 시큐리티 리더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비즈트리뷴 권안나기자 kany872@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