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KDB생명,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구축
  • 승인 2016.08.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DB생명
 
[비즈트리뷴]KDB생명(안양수 사장)은 지난달 22일 태블릿PC를 이용한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을 구축하여 FC 영업현장의 신속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시스템 구축 이래로 짧은 기간 동안 Smart-ON Tab을 통한 청약 프로세스가 전체의 25%이상을 차지하는 등 FC들의 호응 역시 뜨겁다.

KDB생명의 Smart-ON Tab은 FC가 고객과의 접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입설계, 청약, 보유계약 관리 영업지원, 사고보험금 청구, 보험료 입금, 펀드변경, 대출상환 등의 전자청약 부문을 지원하고 고객의 니즈 환기자료와 상품안내장, 대표상품 제안서, 리크루팅, 질병분류표 등 현장영업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마케팅 지원 Sales Tool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더해 Smart-ON Tab은 업계최초로 사전에 청약을 입력할 수 있고, 입금 및 변경 등 고객서비스 방면에서도 차별화를 두었다.
아울러 평일 야간, 주말, 공휴일에도 청약이 가능하여 FC의 생산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

Smart-ON Tab 시스템의 도입은 FC와 고객 간 계약체결과정의 단순화를 추구하고 누락될 수 있는 항목을 원천 차단하여 불완전 판매를 감소시킬 수 있고 전자문서를 통해 업무의 효율성을 증가하게 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모바일 영업지원시스템 ‘Smart-ON Tab’이 우리회사의 영업현장을 좀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것이라 확신한다.”며 “움직이는 1인 FC 이동지점을 실현하여 고객에게도 양질의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젝트”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