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그룹 입장휴게소, 도공 운영서비스 평가 1위
계룡그룹 입장휴게소, 도공 운영서비스 평가 1위
  • 승인 2016.07.0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입장휴게소 ㅣ 계룡건설
 
 
[비즈트리뷴] 계룡그룹(KR산업)이 운영하는 입장휴게소가 한국도로공사에서 시행한 ‘2015년도 전국 휴게시설 운영서비스평가’에서 전국 162개 휴게시설중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지난 6일 발표된 ‘2015년도 전국 휴게시설 운영서비스평가’는 한국도로공사에서 전국 162개 휴게소를 대상으로 서비스 및 시설개선, 고객만족도, 위생 상태 등을 종합평가하여 휴게시설에 등급을 부여하고 이를 통해 고객서비스의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는 중요평가이다.
 
또한 이번 평가 결과, 계룡그룹(KR산업)에서 운영중인 입장(상), 청주, 홍성(상), 홍성(하)휴게소가 1등급 휴게소로 선정됐다.

이 가운데 입장(상)휴게소가 162개소 휴게시설중 전국1위를 차지했고 청주휴게소, 홍성(상), 홍성(하) 휴게소가 민자부문 1,2,3위를 차지하는 등 계룡그룹(KR산업)이 운영하는 다수 시설이 상위등급(1등급 4개소, 2등급 1개소)에 랭크되어 도로공사로부터 표창 및 포상금(1천만원)을 수상하게됐다.

이번 평가를 통해 전국1위를 차지한 입장(상)휴게소는 경부고속도로 서울방면 충남 천안시에 위치하며 작년 휴게소 전체 리모델링을 통해 전체적 서비스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밝고 깔끔한 분위기와 청결한 관리로 이용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또 지난 3월 발표된 ‘전국 176곳 휴게소 국민평가’에서도 계룡그룹이 운영하는 인삼랜드 휴게소가 전국1위에 선정된데 이어 이번 ‘운영평가’에서도 입장휴게소가 전국1위를 차지함으로써 계룡그룹이 휴게시설 운영업계를 선도하고 있음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

[비즈트리뷴 권안나기자 kany872@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