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홍보이끌 직원모델 10명 선발
NH농협은행, 홍보이끌 직원모델 10명 선발
  • 승인 2016.06.23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경섭 농협은행장( 앞줄 가운데)은 23일 통일로 농협은행 신관 회의실에서 홍보모델 위촉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ㅣ농협은행
 
[비즈트리뷴] NH농협은행(은행장 이경섭)은 올해 농협은행 홍보를 이끌 직원 홍보모델 10명을 선발했다. 

남자 홍보모델은 2명, 여자 홍보모델은 8명을 선발하였으며, 대부분 입사 전에 학교 홍보대사나, 해외 인턴 기자, 방송 아나운서 등 다채로운 이력을 보유한 끼가 많은 직원들이다. 특히 올해 입사한 새내기 직원부터 입사 2년 연속 NH농협카드 시상식에서 수상 등의 다양한 경력을 갖춘 직원들이 선발되어 눈길을 끌었다. 

홍보모델들은 앞으로 1년 동안 NH농협은행을 대표하는 얼굴로서 보도자료 사진 및 상품 안내장 촬영, 홍보 동영상 제작 등에 모델로 참여하며, NH농협은행을 알리고 이미지를 높이는 역할을 하게 된다. 

한편, NH농협은행은 23일 이경섭 농협은행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은행 신관 회의실에서 10명의 홍보모델 들에게 위촉패를 수여하며, 농협은행 이미지 제고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위촉식에서 이경섭 은행장은 “사업추진을 위해서는 홍보분야가 든든하게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이번에 선발된 홍보모델들은 항상 자긍심과 긍지를 갖고 열심히 활동해서 농협은행의 위상을 높이는 데에 밑거름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