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 출시
  • 승인 2016.06.2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ㅣ 삼성카드
 
[비즈트리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올 12월 신세계 대구점 오픈을 앞두고 쇼핑, 교육, 교통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를 이달초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는 백화점과 이마트 쇼핑혜택은 물론교육관련 업종, 대중교통, KTX, 주유소와 지역특화 서비스인 키즈테마파크 등 생활 전반의 할인혜택을 담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는, 기존 신세계 제휴 신용카드 혜택에 상응하는 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 무료주차권,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에서 결제시 3% 결제일 할인도 제공해 생활비 절약에 도움이 되는 만큼 실속 있는 카드이다.

아울러 대구 시민들의 교육비 지출이 타도시에 비해 높은 것을 감안해 학원, 서점(온라인 포함), 학습지,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부터 고학년에 이르기까지 교육 관련 업종 결제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사용빈도가 높은 대중교통 및 철도(KTX 포함)이용시 5% 할인 서비스와 S-OIL 주유소에서 리터당 40원 할인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연간 총 사용금액이 5백만원당 2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할인 니즈가 높은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신세계 대구점은 올 12월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서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개점할 예정이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