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365일 모바일 상담서비스 '토크상담' 시작
삼성카드, 365일 모바일 상담서비스 '토크상담' 시작
  • 승인 2016.06.15 1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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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트리뷴]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PC 및 모바일앱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Talk 상담'을 오픈했다.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Talk 상담은 24시간 365일 상담이 가능해 시공간의 제약없이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 Trend에 맞게 편리성을 더했고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곳에서 문자를 통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해외에서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채팅 상담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중 불편한 상황에서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Talk 상담'은 PC/모바일앱 로그인 후 메뉴 > 고객센터 Talk상담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삼성카드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을 운영하고 있는데 이번 서비스를 통해 문자 상담도 가능해져 한층 이용이 편리해졌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 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디지털 1등 삼성카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