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출시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2.19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진정·미백·탄력케어 등 4종 구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집중 케어 가능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비타민 성분을 담아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는 초극세사 그린 시카 마스크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시리즈(27g)’는 병풀추출물을 함유한 그린 컬러의 초극세사 시트가 보습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스크다.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사진=듀이트리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 사진=듀이트리

각각 비타민B, K, C, E 성분을 함유해 보습, 진정, 미백, 탄력케어에 도움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4종 모두 20가지 주의 성분(출처: 도서 ‘대한민국 화장품 비밀’) 및 26가지 화장품 알러지 성분(출처: 식약처)을 배제했다.

‘헬씨-더마 아쿠아 마스크’는 판테놀 비타민B 유도체와 5중 히아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피부 수분 공급에, ‘헬씨-더마 AC컨트롤 마스크’는 비타민K 메나디온 및 허브콤플렉스가 함유돼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헬씨-더마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로, 비타민C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및 프루츠콤플렉스를 담아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준다.

‘헬씨-더마 안티링클 마스크’는 비타민E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및 씨드콤플렉스가 함유돼 탄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탄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마스크다.

정원형 듀이트리 브랜드 마케팅팀 팀장은 “대표 마스크팩 라인업인 ‘딥 마스크’ ’그린 시트’에 병풀추출물 성분을 더해 시트 자체 스킨케어 효과를 높였다”며 “일명 ‘바르는 비타민 마스크’로 착한 성분 위주로 구성된 만큼 피부가 예민한 고객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듀이트리 ‘헬씨-더마 마스크 4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만날 수 있다.